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Q&A
  • 서식자료실
  • 원우회게시판
  • 입학서식자료실
  • 랩실소식
  • 취업게시판
  • 총동문회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정정 안내
작성자 박성인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7-02-28 마감일 2017-03-09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67415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2017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정정 안내

 

1.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17.3.7(화)~3.9(목)

 

2. 수강신청절차 [이수학점 충족현황 검토 → 수업시간표/수업계획서 열람 → 수강신청 → 지도교수 확인]
  가. 이수학점 충족현황 검토 : 수강신청전 전공(학과별 전필과목 포함) 및 연구과목의 필수 이수조건을
      확인하여 수료(졸업)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

  [수강신청 전 졸업요건 취득현황 사전 점검]

[목 적] 수강신청 및 수강지도 시 졸업요구조건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점검하지

못하여 차후에 졸업사정 시 차질이 발생하는 사례를 예방

[개 선실시간으로 졸업요건 취득현황을 일괄적으로 조회할 수 있도록 AIMS메뉴 신설

[조회방법] AIMS -> 학사(대학원) -> 졸업 -> 졸업요건취득 현황조회

[조회내용] 교과목이수현황학과별 전공필수이수 현황지도교수지정과목 이수현황,

     외국어시험/종합시험비교과과목 이수현황학회지게재 현황

  나. 수업시간표/수업계획서 열람 : 홈페이지 AIMS2포탈 로그인 → 학사(대학원)
      → 상단 교과수업 클릭 좌측 메뉴 수업시간표/계획서 조회

  다. 수강신청 : 홈페이지 AIMS2포탈 로그인 → 학사 대학원 → 좌측 메뉴 수강신청(학과 전공 클릭 또는
      수강신청 개설강의 목록 조회) → 수강신청 저장 → 수강신청 결과 조회

  라. 지도교수 확인: 교수용 AIMS를 이용하여 해당 지도교수(지도교수 미배정 시 학과장)로부터 수강지도 확인

 

※ 수강신청전 첨부된 수강신청안내문을 반드시 참조하시어 수강신청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학원 교학팀
감사합니다.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1학기 외국어시험 면제신청 안내
다음 학·석사연계과정 지원 자격 요건 개선 및 모집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