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 |||||||||||||||||||||||||||||||
작성자 | 이미정 | 분류 | 기타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7-05-12 | 마감일 | 2017-05-21 | 마감여부 | 조회수 | 68699 | ||||||||||||||||||||||||
공지부서 | 대학원교학팀 | ||||||||||||||||||||||||||||||
2017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개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일 내에 입사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관기간 : 2017.07.01.(토) ~ 2015.08.19.(토)
2. 개관장소 가. 화홍관 전층 나. 남제관 전층 (2,3,4층 일부(23~44호)는 특별개관으로 사용 예정) 다. 용지관 1,2,5층 (3,4층은 특별개관으로 사용 예정) 라. 광교관 1,2,3층 (4,5층은 특별개관으로 사용 예정) 마. 국제학사 2,3,4,7,8층 (5,6층 및 4,7층{일부} 특별개관으로 사용 예정)
※ 특별개관 신청인원에 따라 개관장소 변경이 있을 수 있고, 특별개관으로 사용 예정인 호실에는 1학기에 거주중인 사생이라도 배정되지 않습니다.
※ 국제학사 신청시 외국인 학생과 배정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17.05.15.(월) ~ 2017.05.21.(일) ※ 1학기 입사생도 신청기간에 신청을 해야 입사할 수 있습니다. 나. 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 Aims2포탈->Login->학부/대학원 학사->생활관->입사신청
4. 등록기간 및 장소: 2017.05.29.(월) ~ 2017.05.31.(수) 스탠다드차타드은행
▶ 가상계좌로 입금은 은행영업시간(09:30~16:30)에만 가능합니다.
5. 등록고지서 출력 및 입실절차 가. 등록고지서: 등록기간에 학교홈페이지 접속하여 출력 ▶ 학교홈페이지 AIMSⅡ포탈->Login->학부/대학원 학사->생활관-입사신청에서 등록고지서 출력
나. 입실절차: 학생증(등록영수증)지참 -> 각관 안내실에서 열쇠 수령 → 입실
6. 하계 입사비
7. 기 타 가. 등록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 하계 일사일 전일(06.30.(금))까지 생활관 사무실로 취소신청하면 입사비 100%환불 되고, 7월 1일 이후는 입사비가 환불되지 않음. 나. 신체검사일이 6개월 이상 지난 학생은 등록하기 전 『신체검사결과서』를 등록기간 전에 생활관 사무실에 반드시 제출해야 함. 다. 생활관 운영규칙 위반자는 퇴사조치 함. 라. 기숙사신청 후 미등록이 발생한 여석은 [생활관 호실배정 기준]에 따라 재배정을 할 수 있음. 마. 1학기 비사생이 하계 방학에 입사하고 2학기에 신청하는 경우, 2학기 선발시 거리점수 대신에 사생점수가 반영됩니다. 1학기 사생 중 1년입사 신청을 하고 하계에 입사하지 않는 경우 2학기에는 호실이 변경될 수 있음. 바. 기타 사항은 생활관(031-219-2143~4)으로 문의하세요.
아주대학교 생활관장 |
이전 | 2017-1학기 아주대학교 R&D 역량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 안내(2차) |
---|---|
다음 | 2017년 UST 연구인턴십 선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