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 2017-2학기 입사 신청 및 등록 안내 (비사생 대상) | |||||||||
작성자 | 이미정 | 분류 | 기타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7-07-10 | 마감일 | 2017-08-26 | 마감여부 | 조회수 | 66851 | ||
공지부서 | 대학원교학팀 | ||||||||
생활관 2017-2학기 입사 신청 및 등록 안내 (비사생 대상)
2017년 2학기 비사생 입사 신청 및 등록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비사생은 2017년 1학기에 생활관에 입사하지 않은 학생을 말합니다. 비사생의 선발은 2017년 1학기 입사생 중 2학기에 등록하지 않은 학생 수 만큼만 선발합니다. 1학기 사생은 공지사항의 “2017년 2학기 사생 등록안내”를 참조하십시오.
1.비사생 입사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1) 비사생 신청기간(학부, 대학원, 국제대학원) : 2017.07.24.(월) ~ 07.28.(금) (특수대학원생은 입사신청 자격 없음)
2) 신청방법 - 재학생: [AIMS2] >[Login] >[학부/대학원 학사] >[생활관] >[입사신청] - 대학원 입학예정자: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ajou.ac.kr)에서 배너(대학원신입생) 클릭 후, 수험번호와 주민번호로 로그인하여 신청. (신청기간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합격여부가 결정되지 않았더라도 먼저 신청하셔야합니다.)
3) 2학기에 복학예정인 기숙사입사보장 장학생은 AIMS에서 입사 신청 후 생활관(031-219-2144)으로 전화하여 기숙사입사보장 장학생임을 알려주기 바랍니다.
2. 등록기간 및 장소: 2017.08.07.(월) ~ 08.11.(금)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7월24일부터 28일까지 신청하여 선발된 학생만 등록가능합니다.)
3. 등록고지서 출력 1) 등록고지서 출력 : 등록기간에 AIMS2에 접속하여 출력 - 재학생: [AIMS2] >[Login] >[학부/대학원 학사] >[생활관] >[입사신청] > [고지서출력] - 대학원 입학예정자: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ajou.ac.kr)에서 [배너(대학원신입생)] >수험번호와 주민번호로 로그인 > [고지서출력]
2) 가상계좌는 은행 영업시간(오전9시30분 ~ 오후4시30분)내에만 이체 가능. - 영업시간 이후에는 가상계좌가 닫혀있기 때문에 입금이 불가능합니다. - 8월 11일 오후4시30분 이후에는 입금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시간을 엄수하기 바랍니다. (미등록 시 대기순으로 차점자가 선발 처리 됩니다.)
3) 납부 확인 방법 - 입금시 예금주가 학생 본인 이름으로 나오는 것 확인 후 입금완료. - 납부한 다음날 본인의 [AIMS2] >[학사/대학원 학부] >[생활관] >[입사신청]에서 입사상태가 "선발"에서 "등록"으로 변경되었다면 정상적으로 처리된 것입니다. (입금 당일에는 바로 입금확인이 불가능. 금요일 납부시 다음 월요일에 확인 가능.)
4. 폐결핵 검사 실시 1) 폐결핵 검사 대상: 유효기간 1년 지났거나 검사결과가 없는 학생. - [AIMS2] >[학부/대학원 학사] >[생활관] >[입사신청] >[최근검진일자] 확인. - 흉부X-ray촬영으로 폐결핵 유무 검사결과가 기록된 문서로써 보건소, 아주대병원 외 일반 내과나 방사선과에서 검사. - 유효기간이 지나도 고지서 출력이 가능하니 유효기간이 지난 학생도 입사비 납부를 먼저 하고 8월 18일까지 검사결과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2) 제출장소 - 생활관 사무실 (기숙사 식당 2층, 031-219-2143~4) 원본으로 제출. -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우편으로 제출해야 하므로 미리 검사하기 바람.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생활관 사무실
5. 가계곤란신청자 1) 신청기간 내에 해당서류를 생활관 사무실에 제출해야 함. -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학생본인의 수급자 증명서 - 지방세미과세 대상자, 지방세 10,000원 이하 대상자, 지방세 20,000원 이하 대상자: 부모님의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원과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 기타 가계곤란 증명자: 기타 가계곤란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기타 가계곤란 증명자의 경우 점수가 60점 만점에 20점이므로 유의할 것)
2) 유의사항 - 생활관홈페이지의 “사생선발기준” - “4. 입사생의 선발기준”을 확인하고 가계곤란으로 신청시 일반신청보다 점수가 높은 경우에만 신청 바람. - 가계곤란 점수가 낮고 학점이 높을시 일반신청이 점수가 더 높을 수 있음. - 가계곤란으로 신청시 우선선발의 기회가 있는 것이지 입사비 면제가 되는 것은 아님.
6. 기타 1) 비사생 중 장애학생은 신청기간 내에 장애학생지원센터(031-219-1540)에서 상담 후 신청하면 됩니다.
2) 2학기 신청자 선발시 반영되는 봉사활동은 2017년 1월부터 6월까지 한 활동이 반영되며 확인서는 7월 28일까지 사회봉사센터(031-219-2034)로 제출해야 합니다.
3) 문의사항은 생활관(031-219-2143~4)으로 문의. 신청 및 등록기간에는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생활관 홈페이지에 안내된 내용과 공지사항을 잘 확인하기 바랍니다.
아 주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이전 | 대학원 2017-1학기 수업평가 결과 공개 안내 |
---|---|
다음 | 2017-2학기 협약대학원 학점교류 신청 안내(2017.8.4 현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