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Q&A
  • 서식자료실
  • 원우회게시판
  • 입학서식자료실
  • 랩실소식
  • 취업게시판
  • 총동문회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년-1학기 생활관 개관 및 입사 신청 안내
작성자 이미정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7-12-28 마감일 2018-06-23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50679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20181학기 생활관 개관 및 입사 신청 안내

 

 

20181학기 생활관 개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일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학생만 신청 가능하며, 수료생이나 졸업유예자는 입사할 수 없습니다. 혹시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여 선발되더라도 추후 확인 후 퇴사조치 됩니다.

 

1. 신청 기간

2018.01.08.() ~ 19()

 

2. 신청방법

재학생: 학교홈페이지 AIMS2포탈->[Login]->[학부/대학원 학사]->[생활관]-(입사신청)

1학기에 복학예정인 기숙사입사보장 장학생은 신청 후 생활관(031-219-2144)으로 전화하여 장학생임을 반드시 알려주기 바랍니다.

입사신청화면에 주소가 없는 경우 AIMS2 로그인시 뜨는 팝업창에 보호자주소 입력 후 신청하면 됩니다.

대학원신입생: 생활관홈페이지(dorm.ajou.ac.kr)의 메인화면 오른쪽 아래 [기숙사 신청 및 조회대학원신입생] 배너를 통해 신청

신청기간 이후에는 신청할 수 없기 때문에 합격발표 전이라도 신청기간 내에 미리 신청하여야 합니다.

신청 전에 사생수칙을 지킬 것을 [동의]해야만 신청할 수 있음.“기숙사규정 및 환불탭을 꼭 숙지하기 바람.

 

3. 동반입사 신청

동반입사 신청일자: 2018.01.23.()

AIMS2포탈->[Login]->[학부/학사]->[생활관]-[입사신청]에서 [동반입사신청]

선발인원 : 남제관 421개실(84), 광교관 410개실(40)

선발방법 : 선착순이며 대표자 1명이 합격자 4명의 학번을 확인 후 신청해야 함.

동반입사 신청은 학부생 합격자 중 4인실만 가능합니다.

 

4.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

2018.02.05.() ~ 02.09.()

자세한 사항은 추후 등록 안내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5. 개관기간

2018.02.26.() ~ 06.23.()

 

6. 국제학사 배정 방법

국제학사를 희망하면 외국인 룸메이트와의 배정 희망여부를 선택 가능.

(, 신청자 수가 맞지 않을 경우 희망하는 대로 배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국인 룸메이트 희망시 국가는 임의로 배정. (편중현상 및 인종차별 방지)

기숙사 입사 보장 장학생이 국제학사를 신청할 경우, 반드시 국제학사로 선발되는 것이 아니고, 선발 점수에 따라 국제학사 또는 다른 생활관으로 배정.

 

7. 사생 선발기준

학부생 : 성적 60%, 지역점수(전학기 사생은 사생점수) 30% , 봉사점수 10%를 합산하여 선발 (자세한 선발기준은 생활관 홈페이지 http://dorm.ajou.ac.kr[생활안내][사생선발기준] 참조)

대학원생 : 대학원 원우회 추첨 (사생수칙 위반자는 추첨에서 제외)

추첨일자는 추후 문자로 안내하니 신청시 정확한 전화번호를 입력하십시오.

 

8. 가계곤란신청자

가계곤란점수 60%, 성적 30%, 사회봉사활동 10%를 반영.

학부생만 신청 가능하고, 입사비 감면이 아니라 우선선발의 기회가 있는 것임.

생활관 홈페이지(dorm.ajou.ac.kr) ‘생활안내’ - ‘사생선발기준’ - ‘4. 입사생의 선발기준’ - ‘2) 가계곤란학생선발내용을 확인 후 일반신청보다 점수가 높을 경우에만 신청바람.

가계곤란으로 신청시 아래 서류를 01.20.()까지 생활관사무실로 제출해야함. 증명서류 미제출시 일반학생으로 변경됨.

 

 

내 용

가계곤란점수

제출서류

1.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60

학생본인의 수급자 증명서

2. 지방세미과세 대상자

50

부모님 두 분의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

학생본인의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3. 지방세 10,000원 이하 대상자

40

4. 지방세 20,000원 이하 대상자

30

5. 기타 가계곤란 증명자

20

기타 가계곤란 증빙서류

 

 

9. 20181학기 입사비

                                                                                                  (단위: 원

 

구분

4인실

2인실

비고

남제관

용지관

화홍관

광교관

남제관

용지관

화홍관

국제학사

 

입사비

555,000

620,000

620,000

620,000

915,000

1,195,000

 

 

10. 신청 시 주의할 점

1학기에 선발되면 2학기는 우선 보장됨. 신청은 하지 않아도 되고, 2학기 등록기간(7월예정)에 입사비 납부만 하면 됨.

방학 입사예정  1년입사의 명칭이 변경된 것이고 하계방학에 입사할 의사를 미리 표시하는 것으로, 하계방학에 입사할 의사가 없으면 ‘X’를 선택하면 됨. ‘O’ 선택 후 하계방학에 신청하지 않으면 2학기에 다른 호실로 배정될 수 있음. ‘O’를 선택하더라도 하계방학 신청기간(5)에 신청해야 함

장애우 학생들은 신청기간에 장애학생지원센터(신학생회관 1, 031-219-1543)에서 별도의 상담을 해야 함.

1학기 신청자 선발시 반영되는 봉사활동은 2017.03.1.~ 2018.01.11. 동안 한 활동이 반영되며 확인서는 2018.01.12.까지 사회봉사센터(Tel:219-2034)로 제출해야 함.

 

                                                              

 

                                                            생        활       관        장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학년도 2학기 연구조교 교비대여금 상환안내
다음 2018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 제출자격 기한초과자 자격회복신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