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Q&A
  • 서식자료실
  • 원우회게시판
  • 입학서식자료실
  • 랩실소식
  • 취업게시판
  • 총동문회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년 2학기 생활관 개관 및 입사 신청 안내(비사생 대상)
작성자 노희재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8-07-25 마감일 2018-07-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77898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2018년 2학기 생활관 개관 및 입사 신청 안내(비사생 대상)

 

2018년 2학기 비사생 입사 신청 및 등록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비사생은 2018년 1학기에 생활관에 입사하지 않은 학생을 말합니다. 비사생의 선발은 2018년 1학기 입사생 중 2학기에 등록하지 않은 학생 수 만큼만 선발합니다. 1학기 사생은 공지사항의 “2018년 2학기 사생 등록안내”를 참조하십시오.

 

 1.비사생 입사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1) 비사생 신청기간(학부, 대학원, 국제대학원) : 2018.07.23.(월) ~ 07.27.(금)

    (특수대학원생은 입사신청 자격 없음)

 

  2) 신청방법

    - 재학생: [AIMS2] >[Login] >[학부/대학원 학사] >[생활관] >[입사신청]

    - 대학원 입학예정자: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ajou.ac.kr)에서

     배너(대학원신입생) 클릭 후, 수험번호와 주민번호로 로그인하여 신청.

     (신청기간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합격여부가 결정되지 않았더라도

     먼저 신청하셔야합니다.)

 

 3) 2학기에 복학예정인 기숙사입사보장 장학생은

    AIMS에서 입사 신청 후 생활관(031-219-2144)으로 전화하여

   기숙사입사보장 장학생임을 알려주기 바랍니다.

 

2. 등록기간 및 장소: 2018.08.06.(월) ~ 08.10.(금)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7월23일부터 27일까지 신청하여 선발된 학생만 등록가능합니다.)

 

3. 등록고지서 출력

 1) 등록고지서 출력 : 등록기간에 AIMS2에 접속하여 출력

  - 재학생: [AIMS2] >[Login] >[학부/대학원 학사] >[생활관] >[입사신청] >

     [고지서출력]

  - 대학원 입학예정자: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ajou.ac.kr)에서

    [배너(대학원신입생)] >수험번호와 주민번호로 로그인 > [고지서출력]

 

 2) 가상계좌는 은행 영업시간(오전9시30분 ~ 오후4시30분)내에만 이체 가능.

  - 영업시간 이후에는 가상계좌가 닫혀있기 때문에 입금이 불가능합니다.

  - 8월 10일 오후4시30분 이후에는 입금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시간을 엄수하기 바랍니다.

 

 3) 납부 확인 방법

  - 입금시 예금주가 학생 본인 이름으로 나오는 것 확인 후 입금완료.

  - 납부한 다음날 본인의 [AIMS2] >[학사/대학원 학부] >[생활관] >[입사신청]에서

    입사상태가 "선발"에서 "등록"으로 변경되었다면 정상적으로 처리된 것입니다.

    (입금 당일에는 바로 입금확인이 불가능. 금요일 납부시 다음 월요일에 확인 가능.)

 

4. 폐결핵 검사 결과 제출

 1) 폐결핵 검사 대상: 유효기간 1년 지났거나 검사결과가 없는 학생.

  - [AIMS2] >[학부/대학원 학사] >[생활관] >[입사신청] >[최근검진일자] 확인.

  - 흉부X-ray촬영으로 폐결핵 유무 검사결과가 기록된 문서로써

    보건소, 아주대병원 외 일반 내과나 방사선과에서 검사.

  - 유효기간이 지나도 고지서 출력이 가능하니

    유효기간이 지난 학생은 입사비 납부를 먼저 하고

     8월 17일까지 검사결과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2) 제출장소

  - 생활관 사무실 (기숙사 식당 2층, 031-219-2143~4) 원본으로 제출.

  -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우편으로 제출해야 하므로 미리 검사하기 바람.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생활관 사무실

 

*  기타 문의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 방문(기숙사식당건물 203호)하거나  전화(031-219-2144)하기 바랍니다.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8-2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안내
다음 2018년-2학기 생활관 개관 및 입사 신청 안내(사생 대상)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