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수료생 등록안내 (연구등록 및 학적유지등록) | |||||||||||||||||||||||||||||||||||||||||||||||||
작성자 | 조민규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8-07-30 | 마감일 | 2018-10-26 | 마감여부 | 조회수 | 75447 | ||||||||||||||||||||||||||||||||||||||||||
공지부서 | 대학원교학팀 | ||||||||||||||||||||||||||||||||||||||||||||||||
1. 수료생 등록 - 입학년도 및 목적에 따라 연구등록/학적유지 대상자로 구분 - 연구등록비 및 학적유지비는 장학 적용대상이 아님
가. 연구등록대상자 - 2014학년도 이후 입학한 수료생 전원 - 2013학년도 이전 입학한 수료생 중 2018-2학기에 논문제출 및 졸업예정자
나. 학적유지비 납부대상자 - 2008 ~ 2013 입학자 중 연구등록대상자가 아닌 수료생 - 연구등록신청기간 중 연구등록을 미신청한 수료생(2008 ~ 2013학년도 입학자)은 별도의 신청 없이 학적유지등록 고지서가 출력됨
* 아래 조건에 해당하는 수료생은 반드시 수료생등록(본인의 입학년도에 따라 위와 같이 등록 방법이 다름에 유의)을 하여야 함. - 장학생(TA 등) - 전문연구요원
2. 연구등록신청 가. 신청기간 : 2018.7.27.(금) ~ 8.15.(수) 나. 대상 - 2013학년도 이전 입학자중 연구등록 사유 발생자 - 2014년 이후 입학자는 별도 신청없이 연구등록금 고지서 출력예정. 다. 연구등록신청방법 - AIMS2 포탈-로그인-마이포탈-등록-연구등록신청 라. 청구논문 제출 기한 초과자 - 청구논문 제출기한이 지난 자의 경우 연구등록 신청이 불가하므로 학위청구논문 제출 자격 회복요청서 제출 시 대학원교학팀에서 일괄 연구등록 신청예정(신청기간: 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3. 등록금 납부 가. 고지서 출력 1) aims2 포탈-로그인-마이포탈-학사(대학원)-등록-등록금고지서 출력-고지서 구분을 “등록금 고지서” 선택-출력 2) 아주대학교 홈페이지-하단 ‘증명서’-‘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대학원” 선택-개인정보 입력-“정규학기” 선택-확인-고지서 구분을 “등록금 고지서” 선택-출력 나. 수료생 등록기간
다. 납부장소및방법 - 납부장소 : 스탠다드차타드은행 / 우리은행 전국지점 및 인터넷 뱅킹 - 은행 영업시간에만 납부가능
4. 2018학년도 수료생 납부금액
5. 기타사항 - 연구등록 전산 신청이 불가한 경우 이메일로 신청하면 반영 가능함. · 이메일 : grad@ajou.ac.kr, · 이메일제목 : “2018-2학기 연구등록신청” 성명 학번 기재 예) 2018-2학기 연구등록신청 홍길동 201325333 - 등록 변경 · 착오로 인한 오납의 경우 연구등록금 <-> 학적유지비간의 변경은 학기 1/2 선까지만 가능합니다. (2018.10.26.(금)까지) · 등록변경 사유가 발생할 경우 대학원교학팀(grad@ajou.ac.kr)으로 연락 바랍니다. (기재내용 : 수료생 등록변경 요청내역 / 사유 / 학번 / 성명 ) 대 학 원 교 학 팀 |
이전 | 2018-2학기 대학원 외국어시험 고사실 공지 및 유의사항 안내 |
---|---|
다음 | 2018-2학기 재학생 초과학기 등록자 학비감면 신청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