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Q&A
  • 서식자료실
  • 원우회게시판
  • 입학서식자료실
  • 랩실소식
  • 취업게시판
  • 총동문회

입학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입학공지사항
입학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학년도 전기 외국인1차 모집 합격자 유의사항
작성자 이미정 등록일 2017-12-05 조회수 40472
첨부파일

합격자 발표 2017년 12월 6일 오후 2시 발표 예정

 

 

2018 학년도 전기 대학원 외국인 1 차 합격자 유의사항 안내

 

본교 대학원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합격자 안내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합격  및  비자관련 서류

- 표준입학허가서, 장학증서, 초청장, 등록금고지서 (고지서는 홈페이지 출력 가능합니다)

- 해외거주 유학생(비자 발급신청자) :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 국내거주 유학생(비자 변경 및 연장 대상자) : 등록기간에 등록금 납부 후, 직접 대학원 교 학팀(아주대 율곡관 305호)에 방문해서 비자 연장 또는 변경에 필요한 서류를 수령해 가시기 바 랍니다. (방문 시 서류가 구비되어 있는지 사전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mijlee@ajou.ac.kr)

 

2. 합격자 확인 방법

 가.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ajou.ac.kr) 합격자 발표배너 클릭(홈페이지 화면 왼쪽)

 나. 이름 및 외국인등록번호 입력 후 확인 가능(개별 통지하지 않음)

- 이름은 여권 인적사항 면 하단 부분을 참고하시어 성, 이름 순으로 입력

-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경우 남자는 생년월일 + 1111111, 여자는 생년월일 + 2222222로 확인 가능함.

 다. 표준입학허가서 및 초청장은 별도 송부 (우편, 이메일, 또는 방문수령)

 

3. 합격증

상기 합격자 확인 화면 출력물로 대신하며 별도로 발급하지 않음

- "합격증명서"가 필요한 분은 대학원교학팀(031-219-2304,grad@ajou.ac.kr)으로 연락바랍니다.

 

4. 등록금 고지서 발급 (우편물 송부 및 이메일 송부) 

 가. 우편물 송부 및 이메일 송부함.

 나. 홈페이지 출력가능

  1) 기  간 : 2018. 1 .11(목) ~ 1. 17(수)

  2) 출력방법 :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ajou.ac.kr) 고지서 출력 배너클릭

 

5. 등 록

 가. 기 간 : 2018.1.15.(월) ~ 1.17(수), 09:30 ~ 16:30

             (3일간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업무시간 내)

 나. 등록장소 : 스탠다드차타드은행(舊SC제일은행) 창구 납부

 ※ 상기 기간 내 미등록 시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되오니,

 합격자는 반드시 해당기간 내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거주로 불가피하게 상기 기간 내 입금 불가한자는 1월 10일까지 대학원 교학팀으로 등록연기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grad@ajou.ac.kr) , 신청서 홈페이지 참조)

 

 다. 등록금

등록계열

입학금

수업료

공학

900,000원

5,816,000원

6,716,000원

자연과학

900,000원

5,026,000원

5,926,000원

인문사회

900,000원

4,372,000원

5,272,000원

의학

900,000원

6,777,000원

7,677,000원

약학

900,000원

6,296,000원

7,196,000원

금융공학과

900,000원

5,483,000원

6,383,000원

※ 상기 등록금은 2017학년도 등록금으로서 2018학년도에는 변동될 수 있음.

※ 2018학년도 등록금 확정 시 추후 안내

 

6. 장 학

 가. 장학내용은 등록금고지서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나. 장학생은 합격자 유의사항 및 대학원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학사안내문의 장학생 자 격유지조건을 반드시 준수해야 함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ajou.ac.kr)의 좌측 배너 ‘2018-1 강의시간표 및 학사안내‘ 에 기재예정임.)

 다. 장학생은 등록금 고지서 발급 시 장학 금액이 학비감면으로 처리되어 고지되며, 매 학기 4학점(전공 및 연구학점 포함) 이상 수강 신청해야 하며 성적이 F인 과목이 없 어야 하며, 매 학기 평점평균 3.5 이상을 취득하여야 장학 자격이 유지됨. ( ※ 휴학 시 장학자격 상실됨.)

 

7. 수강신청

 가. 기 간 : 2018. 2. 8(목) ~ 2. 14(수), 수강정정기간 내 수강신청 가능

 나. 방 법 : 2018년 2월 초 홈페이지 공지 예정

 

8. 개강일자

- 2018. 3. 2(금)

 

9. 학번부여

 가. 합격자에 대해 2018년 2월 초 이후 학번 부여 예정

 나. 수강신청 이전에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ajou.ac.kr) 공지사항에 학번 공지 예정

 

10.  학생증 발급 : 개인정보제공 및 이용에 관한 동의서 온라인 제출 후 2018. 2월 말 배부 예정 (별도 공지 예정)

 

11.  외국인  전체 오리엔테이션

- 2018년 2월 말 예정이며 별도 공지 예정

 

12.  기타 문의사항

기타 문의사항은 대학원교학팀(031-219-2304,grad@ajou.ac.kr) 또는 각 학과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아 주 대 학 교 대 학 원

입학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8학년도 전기 수시2차 모집 안내
다음 2018학년도 전기 외국인1차 합격자명단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