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모집요강
    • 입학안내
    • 군인/군무원 입학안내
  • 장학제도
  • 입학자료실
    • 입학자료실
    • 입학 FAQ
  • 온라인접수

입학자료실

HOME입학 입학자료실입학자료실
입학자료실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1 수시2차 신입생 모집안내(12/25-1/15)
작성자 김모아 등록일 2017-12-22 조회수 10395
첨부파일
 석사과정(일반) - 모집학과 및 전공 (2018학년도 전기 수시1차 모집)   
    

1. 모집 학과: 정보통신공학과 (단일 학과)   
    

2. 모집 전공 (7개 부문)   
•정보통신, 정보통신/C4I   
•사이버보안, 사이버보안/C4I   
•IoT(사물인터넷), C4ISR, 지능형소프트웨어   
※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석사과정은 Offline수업(매주 화, 수, 목)과 e-learning을 병행합니다.   
   (본인이 offline, e-learning 선택하여 수강 가능)   

3. 모집인원 : 00명   


4. 원서교부 및 접수기간   
•원서교부 및 접수기간 : 2017. 12. 25(월) - 2018. 1. 15(월) (※ 방문 접수시간: 09:00 - 18:00; 단,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면접전형일 : 2018. 1. 15(토) ※ 자세한 일정은 마감 후 개별통지  
•발표 : 2018. 1. 24(수) (※ 정보통신대학원 홈페이지 첫 화면 [신입생 합격자 발표]에서 직접 확인)   
•등록 : 2018. 1. 29(월) - 1. 30(화)(예정)  


5. 지원자격   
•4년제 대학 졸업자로서 학사 학위를 받은 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관계 법령에 의하여 학사 학위 취득자와 동등하다고 학력이 인정되는 자   
•비전공자의 경우 정보통신 관련 분야에서 1년 이상의 경력자 우대   


6. 제출서류   
•입학원서(소정양식) 1부 (**온라인으로 접수시, 종이로 된 입학원서(소정양식) 제출 불필요)   
•대학 전학년 성적증명서 1부 (**편입생일 경우 편입전후학교 서류 모두 제출; 평점 & 백분위 모두 표기 필수)   
•대학 졸업(예정)증명서 1부 (**편입생일 경우 편입전후학교 서류 모두 제출)   
•재직증명서 또는 복무확인서 1부 (해당자에 한함)   
•반명함판(가로3cm*세로4cm) 사진 2매 (※ 규격에 맞게 제출바람)   

※ 서류는 발행일로부터 최근 3개월 이내여야하며 원본을 제출 하여야 함.     
※ 외국대학 졸업자는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과 한글로 번역된 공증서류를 함께 제출하여야 함.   
    

7. 원서교부 및 접수장소/ 접수방법/ 전형료   
•장소 : 아주대학교 종합관 914호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http://haksa.ajou.ac.kr/gexaAplyInformationWeb.html), 우편접수, 방문접수 중 택1   
                ※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는 소정양식(공개자료실 23번 또는 입학자료실 3번)을 다운받은 후 원서 작성   
•전형료 : 55,000원   


8. 특전   
•각 전공별 성적 상위 30% 이내 - 성적우수장학금 지급   
•군인/군무원/본교 직원/본교 졸업생/공무원(교사, 경찰, 기타)/신입생 3인이상 또는 재학생 10인 이상의 동일 기업집단(기업-계열사포함) 소속인자 : 수업료 일부 감면   
•※ 취학추천자는 2018년 2월 6일(화)까지 취학추천서가 학교에 접수되어야 학비감면이 됩니다.   
•※ 취학추천자 선정은 신입학시 한 번만 신청 가능합니다. (재학 중 신청 불가)   
•※ 학비감면 & 성적우수장학금 이중수혜 불가.   


9. 기타   
•원서접수 마감일까지 제출서류(대학졸업(예정)증명서, 대학전학년성적증명서, 재직증명서 또는 복무확인서 (해당자) 1부, 반명함사진 2매, 단, 서류는 발행 최근 3개월이내, 원본)와 함께 등기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 제출처 : (우편번호 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원천동, 아주대학교) 종합관 914호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 소정양식(공개자료실 23번 또는 입학자료실 3번)을 다운받아 작성하신 분은 작성한 원서를 제출서류와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시 접수 마감일까지 전형료(55,000원)를 아래 계좌로 입금하셔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 입금계좌번호 : 632-15-000867(SC제일은행; 구 스탠다드차타드은행) / 예금주 : 아주대정통원   
•(단, 송금의뢰인 성명과 지원자 성명이 다른 경우는 전화로 입금사실을 통보하여야 함)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된 원서의 기재사항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10. 문의처   
•교학팀 입시 담당자: 031-219-1832 / email: hymsel@ajou.ac.kr 
입학자료실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입학포기원(등록금환불신청서)
다음 2018-1 수시1차 신입생 모집안내(11/20 - 12/4)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