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학기 추가등록(등록금납부) 기간안내 (9/26~27) | ||||||||||||||||
작성자 | 최서윤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7-09-18 | 마감일 | 2017-09-28 | 마감여부 | 조회수 | 78187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2017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등록금납부) 기간안내
1.추가등록
2. 등록금 고지서 발급 9월22일(금)부터 고지서 출력 가능 가. 본교 홈페이지 http://www.ajou.ac.kr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나. 정보통신대학원 홈페이지 http://ict.ajou.ac.kr → 좌측 배너 [재학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클릭 → 고지서 출력 * 출력하기가 안될 경우: 도구- 호환성 보기 클릭- 재로그인
3.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입니다. 2)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제외가능)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4)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영수증은 http://ict.ajou.ac.kr → 좌측 배너 [재학생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클릭 → 확인서 출력 *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납부당일 18:00시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5) 가상계좌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구 SC 제일은행) 및 우리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영업시간 : 09:30~16:30, 우리은행 영업시간 : 9:00~16:00)6) 가상계좌로 입금 시 발생하는 타행이체 수수료는 학생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나. 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 - 방문수납 가능 은행 : 스탠다드차타드(구 SC제일은행), 우리은행 - 은행창구에서 수납할 경우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해야 함.
4. 등록 후 휴학에 따른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 사유 발생일 기준) 가. 학기개시일 당일까지: 전액 반환 나. 학기개시일 30일 경과 전: 5/6 반환 다. 학기개시일 60일 경과 전: 2/3 반환 라.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전: 1/2 반환 마.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후: 반환하지 않음
등록금납부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기간(9/26~27) 중에 등록담당자(1833)에게 미리 연락주세요!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납부당일 18:00시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
이전 | [종합시험] 2017-2학기 1차 종합시험 강의실 배정 및 기출문제, 취소 관련 안내 |
---|---|
다음 | 연구2,연구A 논문계획서 제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