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학년도 교내 행사에 따른 근무시간 조정 안내
작성자 최서윤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7-10-25 마감일 2017-10-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78230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2017학년도 교내 행사에 따른 근무시간 조정 안내

 

 

 

아주대학교 교내행사인 2017 전체 직원 등반대회 가

10/26(목) 진행 됩니다.

 


따라서, 행사가 진행되는 10/26(목)  당일에는 교학팀 행정업무 진행이 불가능하오니


교수님들, 시간강사님들, 학생분들은 이러한 점을 감안하시어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행정업무와 관련된 일정을 조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석사학위청구논문제출자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시행
다음 [종합시험] 2017-2학기 2차 종합시험 응시원서 접수 및 응시료 납부안내(10.23-11.9)/추가접수불가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