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교내 행사에 따른 근무시간 조정 안내 | |||||||||
작성자 | 최서윤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7-10-25 | 마감일 | 2017-10-31 | 마감여부 | 조회수 | 78230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2017학년도 교내 행사에 따른 근무시간 조정 안내
아주대학교 교내행사인 「2017 전체 직원 등반대회」 가 10/26(목) 진행 됩니다.
따라서, 행사가 진행되는 10/26(목) 당일에는 교학팀 행정업무 진행이 불가능하오니 교수님들, 시간강사님들, 학생분들은 이러한 점을 감안하시어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행정업무와 관련된 일정을 조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
이전 | 석사학위청구논문제출자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시행 |
---|---|
다음 | [종합시험] 2017-2학기 2차 종합시험 응시원서 접수 및 응시료 납부안내(10.23-11.9)/추가접수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