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학위청구논문제출자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시행 | |||||||||||||||||||||
작성자 | 이수민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7-10-31 | 마감일 | 2017-12-29 | 마감여부 | 조회수 | 78478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정보통신대학원 2017년도 2학기(2017년 전기 졸업예정자/2018년 2월졸업) 석사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자는 의무적으로 논문표절예방시스템에서 청구논문의 유사도 검사 및 결과제출을 하셔야 합니다.
1. 시행사항 : 정보통신대학원 석사학위청구논문 제출자 표절 체크 의무 시행
2. 시행시기 : 2017년도 2학기 석사학위청구논문 제출시
3. 신청 및 이용절차 1) 논문담당자에게 메일로 신청 -주소 : sooly@ajou.ac.kr -기재사항 : 과정, 전공, 학번, 성명, 이메일(교내메일 :@ajou.ac.kr), 사용목적(논문 유사도 체크) -반드시 교내메일을 사용해야 하며, 타메일 사용시는 계정이 삭제됨(Naver, Daum, Google 등). 2) 교학팀에서 Class ID, PW가 포함된 메일 발송 3) 교학팀의 안내내용을 토대로 Turnitin 접속하여 계정생성 4) Class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접근 → 제출버튼 클릭 → 청구논문 업로드 (청구논문 업로드시, 한글파일은 깨질 수 있으므로 한글에서 작성하였을 경우 PDF로 변환하여 업로드 할 것.) 5) 석사학위청구논문 유사도(%) Self Checking
4. 결과 제출 및 지도교수 확인
※ 지도교수가 공개심사시에 심사위원회에 보고(심사위원회에서 수정 및 보완여부 판단)
5. 청구논문심사결과 제출시 관련자료 제출 -디지털수령증, 유사도(%)가 표시된 페이지(프로그램에서 출력 후 제출) -석사학위청구논문 표절점검 확인서(지도교수 확인)
이와 관련된 사항은 교학팀(031-219-182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 | [지역특강] 2017-2학기 2차 지역특강 일정 안내 |
---|---|
다음 | 2017학년도 교내 행사에 따른 근무시간 조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