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1학기 전공변경 신청(-1/16)
작성자 김모아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7-12-26 마감일 2018-03-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77369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2018학년도 1학기 전공변경 신청 안내>

 

1. 신청대상: 학적학기가 2학기 또는 3학기 시작 전 학생

(, 재학 중 1회에 한하여 변경 가능. 한 번 변경하고 나면 이전 전공으로 되돌아가는 것 &또 다른 전공으로 추가변경 모두 불가.)

 

2. 신청기간: 2017.12.26() 00:00 - 2018.01.16(화) 23:59

 

3. 신청방법: 아주대학교포털 에임즈(AIMS2) (http://portal.ajou.ac.kr) 학사(대학원) 학적 전공변경 신청 및 변경사유 입력 저장

(신입생은 1월초(예정성적마감이 완료되서 한 학기를 이수한 상태가 되어야 신청 가능합니다.)

 

4. 유의사항: 전공변경 사유를 반드시 "구체적으로 성의있게" 작성하셔야 합니다.

신청 후 반드시 "저장"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5. 변경완료: 전공변경은 학사운영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승인처리가 되며, 승인처리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통보 예정일: 1/25) - 위원회 일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주의사항: 정보시스템감리 및 소프트웨어아키텍처 전공으로의 전공변경은 불가합니다.

 

7. 전공변경 관련 문의: 031-219-1832, hymsel@ajou.ac.kr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학년도 동절기 단축근무 안내
다음 2018-1학기 재학생, 복학생 학비감면서류 접수(-2/2)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