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학년도 워크숍 개최에 따른 근무시간 조정 안내
작성자 안혜진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8-07-11 마감일 2018-07-14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75598
공지부서  

2018학년도 워크숍 개최에 따른 근무시간 조정 안내

 

 

 

정보통신대학원은 2018학년도 상반기 사업결산과 하반기 사업계획을 위하여

 

7/13(금)~7/14(토) 부서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워크숍이 진행되는 7/13(금) 당일에는 교학팀 행정업무 진행이 불가능하오니

 

교수님들, 시간강사님들, 학생들은 이러한 점을 감안하시어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행정업무와 관련된 일정을 조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8-2학기 재수강 및 지정과목 신청서 제출 안내(-8/1)
다음 2018학년도 후기 정시 신입생 등록 안내(7/16(월)-7/17(화))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