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2학기 재수강 및 지정과목 신청서 제출 안내(-8/1)
작성자 이수민 분류 학사일정
공지대상 등록일 2018-07-12 마감일 2018-08-0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45773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2018년도 2학기 재수강 및 지정과목 신청서 제출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내용을 잘 숙지 후 제출바랍니다.

 

1. 재수강 및 지정과목 신청서 접수 기간

   2018. 7. 23(월) - 8. 1(수)

 

2. 재수강 대상 : 재학생 중 F학점 또는 U학점을 받은 과목에 한함

   (성적표 상의 F학점은 자동삭제되지 않으며, 삭제를 위해서는 반드시 재수강을 해야 합니다.

     U학점은 재수강을 하더라도 삭제되지 않습니다.)

 

3. 재수강 신청서 제출방법 및 처리과정

   : 재수강 할 과목을 정한 후 신청서(본인서명 필)을 작성하여 교학팀으로 제출 (우편,스캔,팩스)

     수강 및 성적처리가 완료된 후에 F학점 삭제

     (U(연구)는 삭제되지 않으나 재수강은 해야함)

 

 

-우편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종합관 914호 정보통신대학원

-이메일 : sooly@ajou.ac.kr

-팩스 : 031-219-1834 (보낸 후 연락할 것)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논문 지도교수배정신청서 제출 안내 (-8/1)
다음 2018학년도 워크숍 개최에 따른 근무시간 조정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