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2-2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 안내(8.27-9.1)
작성자 정지원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2-08-18 마감일 2022-09-0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080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일시 : 2022년 8월 27일(토) 09:00 - 9월 1일(목) 23:59

2. 신청대상 : 모든 재학생

3. 신청방법 : 수강신청과 동일 (수강신청은 PC, 일부 휴대폰에서 가능합니다.)

*업로드 되어있는 시간표는 폐강과목을 제외한 시간표 파일입니다.

 

<주의사항>

1. 폐강된 과목을 수강하신 학생들은 반드시 다른 과목으로 수강정정을 해야 합니다.

2. 폐강된 과목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본인 수강신청내역에서 삭제되어있음)

3. 3학점과목은 최대 6개까지만 수강할 수 있습니다.(본인 전공필수 포함)

4. 폐강이 반영된 개설과목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F"과목이 있는경우 반드시 재수강신청서를 제출해주셔야 F 과목을 지우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31-219-1829 / jgw28@ajou.ac.kr)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종합시험] 2022-2학기 1차 종합시험 응시원서 접수 및 응시료 납부안내(9.1-9.8)/추가접수불가
다음 2022-2학기 폐강과목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