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학위청구논문제출자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시행 | |||||||||||||||||||||
작성자 | 정지원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2-11-01 | 마감일 | 2022-12-31 | 마감여부 | 조회수 | 7046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정보통신대학원 2022학년도 2학기(2022년 전기 졸업예정자/2023년 2월 졸업) 석사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자는 의무적으로 논문표절예방시스템에서 청구논문의 유사도 검사 및 결과제출을 하셔야 합니다.
1. 시행사항 : 정보통신대학원 석사학위청구논문 제출자 표절 체크 의무 시행
2. 시행시기 : 2022년도 2학기 석사학위청구논문 제출시
3. 신청 및 이용절차 1) 논문담당자에게 메일로 신청 - Ajou논문표절검증시스템 thesis@ajou.ac.kr - 기재사항 : 학과, 전공, 학번, 성명, 본교이메일사용(교내메일 :@ajou.ac.kr), 사용목적(논문 유사도 체크) - 반드시 교내메일을 사용해야 하며, 타메일 사용시는 계정이 삭제됨(Naver, Daum, Google 등). 2) Ajou논문표절검증시스템 담장자가 Class ID, PW 안내 3) 교학팀의 안내내용을 토대로 Turnitin 접속하여 계정생성 4) Class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접근 → 제출버튼 클릭 → 청구논문 업로드 (청구논문 업로드시, 한글파일은 깨질 수 있으므로 한글에서 작성하였을 경우 PDF로 변환하여 업로드 할 것.) 5) 석사학위청구논문 유사도(%) Self Checking
4. 결과 제출 및 지도교수 확인
※ 지도교수가 공개심사시에 심사위원회에 보고(심사위원회에서 수정 및 보완여부 판단)
5. 청구논문심사결과 제출시 관련자료 제출 - 디지털수령증, 유사도(%)가 표시된 페이지(프로그램에서 출력 후 제출) - 석사학위청구논문 표절점검 확인서(지도교수 확인)
이와 관련된 사항은 교학팀(031-219-182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 | 2023학년도 전기 정시 합격자 발표 안내 |
---|---|
다음 | [종합시험]2022-2학기 2차 종합시험 암호기술과응용 참고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