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Q&A

HOME게시판 Q&A
Q&A 게시글의 상세 화면
RE:추가등록 관련 문의
작성자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등록일 2024-03-14 조회수 194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입니다.
문의주신 사항에 대하여 확인한 결과 정상적으로 고지서 출력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공지사항에 안내드린 방법 외에 다른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로그인 > 학사서비스 > 장학/등록 > 등록금고지서 출력 
*차액을 납부하시는 경우에는 고지서 구분을 [등록금 차액 고지서]로 변경하여 출력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